디지털 프랜차이즈

섹타나인 특별제안디지털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산업은 수요 기반의 수동적인 원자재 소싱/생산/공급 체계를 전환하여 AI기반의 매출 예측을 통한
즉각적인 생산시스템을 적용하고, 고객 분석 기반의 개인화된 타겟 MKT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분리되어 있는 Legacy는 통합하고 통합된 Data를 기반으로
Digital Transformation을 이뤄 의사결정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시장의 디지털 전환 (F&B 기업 사례)

※ 디지털 전환의 개념 :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22년 5월)

디지털 전환의 중심 Secta9ine

SPC그룹의 IT발전과 함께 지난 20년간 Secta9ine이 쌓아온 IT X 마케팅 노하우 기반의 디지털 전환 역량을 공유합니다.
  • Knowhow based Cousulting
    노하우 컨설팅
    20년간의 IT/마케팅 노하우 기반의 중소프랜차이즈 성공 컨설팅 제공
  • IT System & Solution
    IT 시스템/솔루션
    프랜차이즈 규모와 성장단계별 최적의 시스템과 솔루션을 설계하고,
    수익성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구축/임대/구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합니다.
  • 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운영위탁
    시스템과 솔루션의 도입 후 위탁운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내부고정비 절감과 함께 풍부한 IT/마케팅 경험노하우를 지닌
    전담운영서비스를 통해 시스템 효용성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 Online Service
    온라인서비스
    웹/앱 기반의 다양한 고객커뮤니케이션과 커머셜 매체구축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대외제휴확장채널을 운용하실 수 있으며,
    Off-On 데이터 통합으로 더욱 정교하고 효율적인 온라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Point Affiliate
    포인트 제휴
    2,400만 해피포인트 멤버십을 기반으로 고객의 방문 유도는 물론 개인화 정보기반의
    다양한 마케팅활동과 고객개인화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또한, 포인트 연계 커머스,
    광고, 배달, 모바일 쿠폰 등의 서비스로 고객편의성 향상과 브랜드 성장을 촉진합니다.
  • Marketing Support
    마케팅 지원
    프랜차이즈 브랜딩부터 세일즈 프로모션, 고객관계활성화까지
    SPC그룹의 선도적인 마케팅 노하우와 다양한 제휴사와 함께
    브랜드 성장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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